2012년 12월 25일 화요일

[야설] 색마열전 (마교교주의 좆맛)

색마곡에서 금강부동신법을 익혀 비천류를 완벽하게 터득한 운비는 현오에게서 빼앗은 내공
을 자신의것으로 만들지 못하고 다른 무공을 구하기 위해 색마곡에서 나왔다
운비는 현오의 극양의 내공을 중화시키기위해 선녀곡이나 마교의 무공을 익혀야 한다는 것
을 알았으나 선녀곡이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여 마교의 무공을 구하기 위해 천산으로 향
했다

魔敎
천년의 역사와 중원마도의 종주이며 공포와 저주의 상징인 마교
마교는 50여년전 신마대전 이후 지금까지 강호에 별다른 활동없이 조용히 지내고 있었다
마교의 성전의 천산에 있다는것은 익히 알려져있는 사실이지만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몰
랐다
유운비는 바로 그 마교에 들어가 마교의 3대 무공중의 하나인 암흑마마공(暗黑魔魔功)을 빼
내기로 하였다

천산(天山)
인간의 발길을 허락하지 않는 신비의 산, 이 천산너머에는 바로 돈황,그리고 서역이었다 중
원과 서역의 중간에 자리잡아 그 교통을 방해하는 인간이 정복하기가 힘든 산이었다
운비는 마교의 성전을 찾기 위해 이 천산을 이잡듯이 뒤졌으나 찾을수가 없었다
운비는 마지막으로 천산의 금지인 죽음의 계곡을 찾아가 보기로 하였다
그 계곡에 들어가 살아나온 사람이 없다는 말 그대로 죽음의 계곡이었다 계곡입구에는 뼈도
얼어버릴듯한 매서운 강풍이 사시사철 불어대고 있었다
운비가 죽음의 계곡에 거의 당도하였을무렵 어딘가에서 비명소리가 들렸다
///아악//////////////
[아니 이런곳에 누가....]
운비는 비명소리가 나는 곳으로 향하였다 비명소리는 여기서 별로 떨어지지않은 죽음의 계
곡부근에서 들려오고 있었다
[혹시..]
운비가 비명소리가 나는 곳에 도착하여보니 여자 한명이 사내에게 강간을 당하고 있었다
운비는 그 여자를 구해주려고 하다가 잠시 지켜보기로 하였다 얼마후 사내의 뒤로 2명의 남
자가 나타났다
그들을 강간을 하는 사내를 보호하는듯 구경만 하고 있었다
운비는 여자를 자세히 보았다 여자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는 피가 흘러내리고 있었다
운비는 처녀인가보다 하고 생각을 했지만 그것이 아니란것을 나중에 알았다
[나의 자지는 너무커서 받아들이는 여자가 없어 나의 자지를 받아들이고 난후에는 모두 보
지가 찢어져 죽어버리고 말지]
사내는 여자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박으며 말했다 얼마후 여자가 비명을 지르며 정신을 잃었다
그러자 그여자의 몸이 점점 말라가며 목내이(미이라)처럼 변해 버리고 말았다
[아니 저사내가 마교의 흡정대법을 쓰는가?]
운비는 여기서 마교의 무공을 보자 자신의 추측이 맞아들었다고 여겼다 그래서 저 사내를
따라 마교로 들어가기로 결심했다
사내는 죽은 여자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자지를 꺼냈다 자지에서는 피가 흐르고 있었다 운비는 자지를
보았다
아! 그자지는 인간의 자지가 아니었다 길이도 엄청날뿐 아니라 굵기도 지름이 3치(10센치정
도)나 되어보였다 자지의 귀두는 왠만한 사내의 주먹보다 커 보였다
완전히 다리하나가 더있는 인간 같았다
[아 나의 자지를 받아 들일수 있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이세상에 없단 말인가]
그때 그사내의 뒤에있던 2명의 사내들이 다가왔다
[교주님 이세상의 교주님의 자지를 받아들일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없습니다 그래서 교주님께서는 여자들
의 음기로 익히는 북명신공을 익히기로 마음을 굳히지 않았습니까? 하늘은 2가지를 주지 않
는 법입니다]
저자가 바로 마교의 교주인 파황신군(破晃神君)이란 말인가? 운비는 놀라움에 몸을 움직이
지 못했다 지금의 자신은 마교주의 1초식도 받을 수가 없기 때문이다
마교의 교주는 여자의 시체를 버리고 천천히 일어섰다
[교로 돌아간다 이제 10명의 순음지체만 더 흡수하면 북명신공이 완성될것이다 북명신공이
완성이 되면 다시 중원으로 간다]
마교주는 죽음의 계곡으로 사라졌다
운비는 여자의 시체가 있는곳으로 왔다 그 여자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완전히 찢어져 아직도 피가 흘러
내리고 있었다
운비는 파황신군을 잠시 생각했다
그의 자식은 1남1녀로 딸은 마도일화(魔徒一花)라 불리우는 미인이고 아들은 마교의 희망으
로 불리운다. 또한 그자신도 초극강의 고수이다
그리고 운비는 북명신공도 생각해 보았다 북명신공은 저 전설의 북해빙궁(北海氷宮)의 무공
으로 극에 다다르도록 익히면 뜻만으로 무엇이든지 부수어 버릴수있는 무공이라고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아무도 이룬자가 없다고도 알려져 있는 무공이었다
(마교주가 북명신공을 익히고 있었다니...)
운비는 자신의 체내에세 멋대로 돌아다니는 극양의 기운을 중화시키기에는 북명신공의 음기
가 적당하다가 생각했다 그래서 마교주의 북명신공의 음기를 자신의 것으로 하기로 마음먹
었다
운비는 몇일을 죽음의 계곡의 위에서 마교주가 나오기를 기다렸다
얼마 후 마교주와 그의 수신호위 2명이 나오는 것이 보였다
[음 기다린 보람이 있군 또 여자의 순음지기가 필요할테지]
운비는 환상역체공으로 여자로 변하였다 그리고 계곡밑으로 지나가는 마교주의 위로 몸을
던졌다
마교주는 자신의 머리위로 누가 떨어져 내리자 자객이 아닌가 하다가 여자인것을 보고 자신
이 직접 운비를 받았다
운비는 마교주의 품에서 잠시 기절한척 하였다 마교주는 운비의 얼굴을 보고 놀랐다
[세상에 이렇게 아름다운 여인이 있을 줄이야...]
마교주는 운비의 얼굴에서 눈을 돌릴수가 없었다
[흠.흠.  교주님]
마교주는 호위의 말에 정신을 차렸다
[내잠시 이 여인의 아름다움에 정신을 빼았겼군 하지만 나에게는 그림의 떡이야...]
[교주님 마침 여자의 순음기가 필요하니 그여자를 취하심이...]
[아니야 이 여자의 몸에서는 순음기가 느껴지지가 않아, 세상의 남자들이 바보가 아닌바에
야 이 여자의 그냥 두었겠나 나라도 자지를 박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데]
마교주는 운비의 몸을 주물러 운비가 깨어나게 하였다 운비는 천천히 눈을 떴다 마교주는
아주 부드럽게 운비에게 말을 걸었다
[왜 이 험한 천산에까지 와서 몸을 던진것이오]
운비는 마교주의 얼굴을 보고 생각했다 누가 이 남자를 마교주로 볼것이냐고...마교주의 얼
굴을 보노라면 그냥 노학자를 보는것같은 부드러움만 느껴졌다
[당신이 나를 구했나요 ..흑흑 ..왜 나를 구했어요 그냥 죽게 내버려둘 일이지..흑흑]
[아니 왜 죽으려고 하십니까? 이렇게 아름다운 분이....]
운비는 마교주를 보며 자신이 지어낸 자신의 과거를 이야기 하기 시작했다
[나는 양가의 자식으로 2년전에 혼인을 올렸지요...그러나 남편이 소위 말하는 변태였어요
처음 반년간은 정상적으로 운우지정을 나누었으나 그후로 저의....]
운비는 얼굴을 붉히며 말을 하지 못하자 마교주는 제촉하였다
[저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자지모양의 나무를 박기 시작했어요.. 남편의 자지가 보통사람보다 작아서 모
형자지로 저를 찌르느것에 만족을 느낀모양이예요 그런데 모형자지가 날이 갈수록 점점더
커지지 시작하더니 1년이 지나자 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다른 여자들보다 훨씬 벌여졌어요 제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너
무 벌어져 찌르는 모형자지의 무게를 감당할수 없었던 남편은 저를 기루에 팔았지요 저의
미모로 기루의 포주는 저를 엄청난 값에 남편으로 부터 샀지요 그러나 저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한 번본
포주는 저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너무나 벌어죠 찌르는 맛이 나야 남자들이 찾지만 나같은 여자는 필요
가 없는 여자라며 기루에서도 버려졌어요 그래서 갈곳도 없고 죽자고 죽음의 계곡의 소문을
듣고 여기라면 저의 시체도 보이지 않겠지 하는 마음에 ....흑흑흑]
운비가 말을 마치자 마교주는
[아니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어느정도 벌어져있기에 기루에서도 받아주지 않는단 말이요?]
하며 운비의 치마밑으로 손을 뻗어갔다
[아니 뭐하시는 거예요?]
운비가 놀란 음성으로 반항을 했지만 마교주는 운비를 무시하고 손으로 고의를 벋겨낸다음
손가락으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찔러보았다
마교주의 손가락은 보통사내의 자지만큼 굵었는데 손가락에 걸리는 느낌은 고사하고 망망대
해를 휘젖는 기분이었다
[세상에 이런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있었던가..]
마교주는 주먹을 쥐어보았다 그리고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로 주먹을 가져갔다 운비는 환상역체공으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최대한으로 벌려놓았다
마교주의 주먹은 그의 자지의 귀두만했다 교주가 주먹을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집어넣자 처음에는
뻑뻑하게 잘들어가지 않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조금씩 벌어지며 그의 주먹을 완전히 삼켰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씹물이 흐르지도 않는데 나의 주먹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들어가다니...그럼 씹물이 흘러내리
면 얼마만큼 벌어진단말인가?]
교주의 얼굴에는 기쁨이 넘쳐 흘렸다 자신의 자지를 박을수있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있다는것이 놀랍기
만 했다
교주의 아내가 죽은 후로는 어느누구도 교주의 자지를 2번이상 받아들일수가 없었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찢어져 모두 죽었거나 다시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제 역할을 할수가 없었기 때문이었다
교주는 옷을 벗었다 그리고 운비를 보며 말했다
[자! 나의 자지를 보시오 당신과 나 하늘이 정해놓은 짝이라고 생각하지 않소?]
운비는 교주의 자지를 보았다 그것은 벌써 힘차게 일어나 운비의 엉덩이를 찌르고 있었는데
그 굵기가 교주의 주먹보다 더 굵었다 운비는 자신이 이것을 받아들일수 있을까 생각했다
[아무리 그래도 나는 기루에까지 팔렸던 몸인데 ...]
[그런것은 아무 상관이 없소 나의 자지를 보시오 이세상에 당신말고 이것을 받아들일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가 있다고 여기시오? 나도 마음껏 여자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박아보고 싶소. 당신이 거절하더라도 나는
당신을 먹을 것이오]
마교주는 운비는 따에 내려놓은뒤 운비의 옷을 벋기기 시작했다
[안돼요 이러시면 나는.....]
운비는 반항하는 체하며 마교주의 애를 달구었다 허나 마교주가 누구인가 바로 마인중의 마
인이 아닌가
그는 반항하는 운비의 옷을 거칠게 모두 벋겼다 그리고 두 발목을 잡고 다리가 찢어질듯이
벌려 그사이에 앉았다
[악.이거놔..안돼..이 나쁜놈..놔..놓으란 말야...]
운비는 자신의 다리가 벌어지며 엉덩이가 허공을 떠있는 느낌이 들자 몸부림을 치며 교주의
손에서 벗어나려했다 그러나 교주의힘을 이길수는 없었다
운비는 몸을 틀며 교주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오려고 몸부림을 치지만 소용이 없었다.
[이년아.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넌 빠져나갈수가 없어.흐흐흐 너, 이년 잡고 있어]
마교주의 말에 뒤에 서있던 호위 2명이 와서 운비의 다리와 팔을 붙잡았다
마교주는 발버둥을 치는 운비의 얼굴을 쳐다보고는 자유러워진 팔로 발기한 자지를 잡고 도
리질을 하고있는 운비의 얼굴로 자지를갔다 댔다.
도리질치는 운비의 얼굴에 귀두를대고 문질러댔다 귀두만해도 운비얼굴의 반을 가렸다
[흐흐..내자지가 어떻냐..죽이지...조금있다가 니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넣어줄께.흐흐흐..아마 너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딱
맞을 거야 흐흐흐..]
운비는 자신의 얼굴에 교주의 커다란 자지가 느껴지자 반항을 그만했다 그러나 말로는 반항
을 계속하여 교주를 흥분시켰다
[안돼...제발..흐흑흑...]
운비는 울면서 애원을 했다 교주는 운비의 애원을 들은척도 하지않고 얼굴을 문질으던 자지
를 놓고 다시 운비의 배위에 엉덩이를대고 앉았다.
그리고 몸부림칠때마다 출렁이는 운비의 유방으로 손을 가져가 유방을 움켜쥐었다.
//////////물─컹//////////////
교주의 손에 유방이 물컹거리며 잡혀왔다.
[아악..안돼..제발...]
운비은 교주가 자신의 유방을 잡자 비명을 지르며 손을 빼려 했지만 뜻대로 되지않았다.
[햐! 이년 유방 죽이는데. 말랑한게 처녀유방같은데..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도 마음에 들고 유방도 굉장해...]
교주는 유방을 주무르다 눌렀다를 했다 손이 유방위에 올라갔는데도 원형을 유지하며 탱탱
하게 솟아있었고 그 위에 분홍색의 유두가 눌려서 숨어있었다.
교주는 두 손의 엄지와 검지를 눌려있는 유두를 잡고 살살 비틀어보았다.
[아─흑..안돼...제발,,,흐으흑흑흑흑...제발...]
교주는 흐느끼는 운비의 얼굴을 한번쳐다보고 계속 유두를 비틀었다.
그러자 유두가 성이나느지 서서히 일어났다.
교주는 운비의 유두가 일어나자 손가락을 치우고 머리를 숙여 유방에 입을대고 한입에 유방
을 넣고빨아댔다.
[아─흑...안돼...그만....]
운비는 교주가 유방을 입에넣고 빨아대자 상체를 비틀며 교주의 입에서 유방을 빼내려고 했
다.
교주는 입에 들어온 유방을 빨아대며 혀로는 성이나서 일어선 유두를 굴리며 장난을 쳤다.
///////쯧,쯧,쯧,쯧,..///////////
교주는 운비의 유방을 번갈아가며 빨아댔다 교주의 입에서 벗어난 유방은 민수의 타액으로
번벅이 되어 번들거리고 있었다.
한참을 운비의 유방을 빨고 있던 교주는 유방에서 머리를 들고 두손으로 유방을 양쪽으로
벌렸다 그리고 유방사이에 자지를 끼우고 허리를 앞두로 움직였다
[아-흑 죽이는데 유방이 크니 이런맛도 있구나]
[안돼 그만해 그만.....]
앞뒤로 계속움직이던 교주는 운비의 얼굴에 정액을 쌌다
[오랫만에 마음껏 자지를 움직이니 금방싸는군 미안해 다음에는 너도 즐겁해 해주지]
교주는 운비의 배에서 엉덩이를 들고 다리쪽으로 내려왔다 운비의 다리는 교주의 호위가 잡
고 있었다 교주는 운비의 다르사이를 자세히 보았다
오무려져있는 다리사이로 검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털이 보였고 그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털속에 세로로 갈가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균열의
첫부분이 살짝보였다.
교주는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털에 손을 대고 만져보았다 부드러운 느낌이 손으로 전해져왔다  두 손
으로 운비의 다리를 벌렸다
교주는 운비가 다리를 흔들며 거세게 저항을 하자 한쪽다리를 잡고 있던 손을 놓고 운비의
복부를 강타했다.
//////////////퍽///////////
[악]
갑자기 복부를 맞은 운비는 다리에 힘이 쭉빠지는것을 느끼며 다리에 힘을 줄수가 없었다
교주는 운비가 다리를 움직이지 않자 다시 다리를 양쪽으로 넓게 벌렸다.
그러자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확연하게 들어왔다 하복부에서부터 시작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털은 항문근처까지 내
려와있었고 다리가 벌어지면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털속에 숨어있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균열이 살짝벌어져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의 분홍
색속살이 보였다.
[이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살이 분홍색이야.이렇게 헐렁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분홍색이라니 진짜 자지는 별로 맛을 보
지 뫄한모양이군]
교주는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속살을 쳐다보고 아직도 분홍색을 띠고 있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속살에 놀라워했다.
교주는 더 이상 참을수가없었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빠는것을 포기하고 곧바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으로 자지를 집어넣기로 했다 자신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마음
껏 찔러본지가 아내가 죽고난뒤로는 없었다
교주는 주먹을 쥐고 침을 잔득 묻친후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을 벌리고 침이 묻어있는 주먹을 보
지구멍으로 밀어넣었다
[아앗..안돼...]
운비는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 안으로 주먹이 들어오자 교주가 다리사이에 들어가있는관계로 다리
를 오무리지못했다.
교주는 주먹에 침을 묻혀 운비의 건조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안에 계속침을 발랐다 어느정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
안에 침을 바른 교주는 자신의 귀두에도 침을 바른 후 자지를 잡고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주변을 문질렀

[안돼..안돼...]
운비는 거세게 반항을 했다
(미치겠어 아- 빨리 박아 )
운비의 몸과는 반대로 운비는 이미 흥분해 있었다
그러나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씹물을 흘리지 않고 계속 말라있었다 교주를 완벽하게 속이기 위해서
참고 또 참았다
교주는 귀두를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의 입구에 갔다대고 살짝 귀두부분만 집어넣고는 운비의 다리를 잡
아 들어올리고 엉덩이에 힘을 주며 서서히 밀어넣었다.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으로 서서히 들어가는 자지는 거센 저항을 받아야했다.비록 침을 발랐다고는
하지만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은 말라있었기 때문이였다 그리고 자지가 원낙에 커서 말라있는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가 찢어지지않게 천천히 밀어넣었다
교주는 엉덩이에 힘을 더주고 계속밀어넣었다.
[아악...아퍼...안돼...그만....악...]
운비의  젖지도않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으로 교주가 계속 자지를 밀어넣자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찢어지는듯한 고통이
전해지자 비명을 지르며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
교주는 반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으로 들어간 자지를 뒤로 후퇴했다가 이번엔 한번에 밀어넣었다.
////////쑤─우─욱////////////
[아─악..아아...퍼..그만...으으으..아퍼...]
운비의 젖지도않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 깊숙히까지 교주의 자지가 한번에 들어오자 허리가 활처럼 휘어
졌고 얼굴은 극심한 고통으로인해 일그러졌다.
[아..으으으....아퍼.....]
[이년아..어떠냐..내 자지맛이..죽이지..흐흐흐...조금있으면 천당가는 기분이 들거야 조금만 참
아라 흐흐흐]
운비는 자신의 목젖까지 교주의 자지가 들어오는것 같았다 너무나 한꺼번에 밀고들어온 자
지 덕분에 운비는 속이 뒤집힐것 같았다
[아─훅...흑흑흑...]
교주는 운비가 흐느끼자 천천히 쑤시던 속도를 조금더 빨리했다.
///////뻑,뻑,뻑,뻑/////////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는 이상한 소리가 흘러나왔다.
[헉헉..이년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죽이는데..헉헉.. 정말 얼마만이냐 마음껏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쑤셔보는것이...이년아 너도
좋지 너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꼭맞는 자지를 받아들여서]
[아아아....흑...아아...]
교주의 자지가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을 수시자 운비는 쾌감에 더이상 참지못하고 서서히 보짓물을
분비하기 시작했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에서 보짓물이 분비되자 교주의 자지는 원할하게 운비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쑤시기 시작했다.
////////찌걱.찌걱,찌걱/////////
운비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에서 짜릿한 희열을 느끼기 시작했다
[헉헉헉...]
[아아아..흐으윽..아아아]
운비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짜릿한 쾌감이 밀려오자 자신도 모르게 쾌락의 비음을 토해냈다.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에서는 이젠 많은양의 씹물을 흘려보냈고, 교주의 자지는 더욱 속도를 내며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을 수셔댔다.
그때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무엇인가 들어오는거같아 아래를 보니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구멍안으로 손가락을 집어넣
고는 돌리는 것이었다
[헉헉허...아아...]
[아아아...]
교주는 자지와 손가락으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계속 수셔댔고, 한참을 쑤시던 교주의 자지가 절정의 순
간에 다다른 것을 느끼고 더 빨리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쑤셔댔다.
////////뿌적,뿌적,뿌적//////////
[아아아아......아─흑...]
운비는 교주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쑤시는 속도를 빨리하자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에서 죽을것 같은 쾌감이 밀려오자 몸부
림을 쳤다.
[아아...손을 ...빨리...그리고 안보이게 해줘 .... 나 미칠것같애 더 깊이]
교주가 손짖을 하자 운비의 손을 잡고있던 호위가 손을 놓았다
[잠시후에 오도록 해라]
교주의 말이 떨어지자 2명의 호위는 죽음의 계곡으로 들어갔다
운비는 손으로 교주의 머리를 잡고 다리로는 허리를 감싸았다 그리고 엉덩이를 돌리기 시작
하였다
교주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안의 귀두가 팽창을하자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깊숙한 자궁까지 자지를 밀어넣고 그 안에
정액을 쏭아부었다.
[으─음....헉....으으으..]
[아아앙....악.....]
운비는 교주가 자궁속에 정액을 쏭아붓자 허리를 휘며 다리를 부들부들 떨었다
마교주는 한참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속으로 정액을 쏭아부은후 운비의 몸위로 쓰러졌다 그러나 내공이 고
강한 고수답게 금방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속에서 자지가 무럭무럭 자라기 시작했다
[너도 기분이 좋았지 우리 한번더하자]
교주는 다시 운비의 자지속으로 박았다 한꺼번에 자지가 자궁끝까지 밀려들어왔다
[헉.. 잠시만 너무 힘들어]
운비는 밑으로 손을 내려 교주의 자지를 잡고는 몸에서 빼내었다
[저 제가 위로 올라가서 하면 않될까요?]
운비는 고분하게 말을 하였다
그러자 마교주는 이여자가 자신을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느끼고 기쁨을 감출수가 없었다
[그래 네년 마을대로 해봐라]
하며 벌렁 누워버렸다 누워있는 마교주의 자지는 하늘을 찌를듯이 솟아 있었다
(내가 이것을 다 받아들였단 말인가)
운비는 교주의 자지를 천천히 살펴보며 놀라워했다 아무리 환상역체공으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크게 만
들었다지만 이런것이 인간의 몸속으로 들어갔다는것이 믿어지지않았다
운비는 교주의 다리위로 올라가 자지를 두손으로 감샀다 그리고 천천히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갇져
다가 밀어넣었다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처음과는 달리 자신의 씹물과 교주의 정액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흘러나오고있었다 그
리고 조금전에 교주의 자지가 들어와서인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의 중간은 커다란 구멍이나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물이 아
주많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자신의 자지가 들어가는것을 보던 교주는 운비의 허리를 잡고 당겨버렸다
////////쑤-우-욱///////////
[헉...너 너무 깊이..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찢어질것 같애]
운비는 교주와 한번더 씹을 하다가는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찢어져 죽을것 같았다 교주의 자지는
쌀때마다 조금씩 더 커지는것 같았기 때문이다
운비는 허리를 들어올려 교주의 귀두만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집어 넣으채  엉덩이를 휘돌렸다
운비는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속의 질벽이 자지에 감켜 돌아가는것만같은 느낌에 엄청난 쾌감을 느꼈
지만 정신을 집중했다
(여기서 잘못되면 나는 죽는거야 정신을 차려야해)
운비는 교주를 바라보면 요마의 음양대법의 구결을 외우기 시작했다
교주는 자지에서 퍼지는 엄청난 쾌감으로 인해 정신이 없었다
[이년 정말 엉덩이를 잘돌리는구나...으─음....헉....으으으..]
얼마지나지 않아 운비는 자지의 귀두가 팽창하는것을 느꼈다 운비는 마지막으로 자지를 보
지 깊숙한 곳까지 받아들이면허 허리를 돌렸다
그러자 교주는 운비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깊숙한 자궁안데 정액을 쏭아 부었다
그러나 계속된 사정이 그치지 않자 교주는 운비를 보았다 운비의 모습에서 요사한 아름다움
이 뿜어지고 있었다
[이년 네가 ..으- 음 ..]
교주는 자신의 내공이 운비에게 가는것을 느끼고 흡정대법을 운용하였다 그러자 운비의 음
양대법과 마교주의 흡정대법으로 운비의 몸으로 흘러들어가든 내공이 중단되었다
운비는 교주를 다시한번 처다보았다
[네년이 감히 나의 내공을...내가 너의 내공까지 모두 흡수하겠다]
운비의 얼굴에는 당혹의 빛이 스쳤지나갔다 운비의 몸에서 교주쪽으로 내공이 흘러들어가시
시작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운비는 엉덩이를 살짝들어 한번 돌렸다 교주의 자지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의 움직이는 방향으로 한
바퀴돌자 마교주는 쾌감으로 잠시 정신을 놓쳤다
그러자 다시 운비쪽으로 내공이 흘러들어왔다 한번 방향이 기울어지자 교주가 아무리 흡정
대법을 시전하여도 멈출수가 없었다
[이년 이복수는 나이 자식들이 꼭 해줄것이다]
그말을 남기고 교주는 죽었다 운비는 자신의 몸에 엄청난 내공이 들어온것을 느꼈다 이정도
의 음과양의 내공이면 선천강기를 익힐수가 있을것 같았다
운비는 호위가 돌아오기 전에 자리를 떠야겠다고 생각하고 교주의 옷을 뒤져 암흑마마공의
비급을 챙긴후 비천류를 시전했지만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너무나 아파서 걸을힘도 없었다
그래서 주변에 숨어서 몸이 괜찮아 지기를 기다렸다
얼마후 교주의 호위2명과 여자 하나가 다가오는것이 보였다 운비는 숨을 죽이고 지켜보았다
[교주님께서 새아내를 얻을실것 같습니다 ]
[그래요? 그여자가 아버지의 자지를 받아들이든가요]
[예 제생전에 그렇게 벌어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처음보았습니다]
[어서 빨리 가서 새어머니가 되실분을 보아야껫군요 돌아가신 어머니 말고 아버지의 자지를
받아들이는 여자가 있었다니...]
세명이 마교주의 시체가 있는쪽으로 다가왔다
[아니 이 시체는 누구의 시체지?]
[악. 아버지]
여자가 시체를 알아보고 경악했다
[이 시체가 교주님의 시체라고?]
2명의 호위도 따라서 놀랐다 그러나 그들은 마인들 다웠다 그들은 교주의 사인을 조사했다
[이건 분명히 흡정대법에 의한거야 아버지께서 흡정대법에 당하시다니 믿을수가 없어 그리
고 아버지가 가지고 계시던 암흑마마공이 없어졌어 이건 무림맹이 아버지가 두려워 여자 자
객을 보낸것이 틀림없어 내 반드시 복수할것이다]
여자는 하늘을 보고 외쳤다 그리고 교주의 시체를 가지고 죽음의 계곡으로 돌아갔다
운비는 그여자의 뒷모습을 처다보았다
[저여자가 마도일화인가 미인인데...언젠간 한번 먹어보아야겠군]
운비는 몸이 회복이되어 색마곡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현호의 양기와 마교주의 음기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위해 100일 연공에 들어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