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2일 금요일

[야설] 회사 청소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야간당직파트너 - 단편

이대리가 한달에 한번씩 치루어야 하는 정기행사...
생리냐구?? 아니지. 그건 회사에서의 당직이다. 뭐 훔쳐갈것도 없는 회산데 순번을 매겨 한달에
한번씩 야간당직을 선다. 뭐 특별히 하는일도 없고 어쩌다 전화가 오면 받고, 아주 가아끔씩 외국에서
들어오는 FAX를 받는일이 전부다.
이대리는 혼자 사무실에 앉아 무료함에 컴퓨터를 켰다.
'애구....외로운 이밤 성인인터넷 방송이나 봐야겠다.'
이대리가 회원으로 든 성인인터넷 방송과 접속했다. 오늘도 아리까리한 PJ 보라가 나와 방송을 진행
하고 있다. 시작한지 좀 되었는지 상반신은 이미 노출상태다. 적당이 부풀러오른 가슴이 오늘따라 보기
좋다.
"아이고...저런 년 하나만 지금 내 옆에 있으면 쪽쪽 빨아줄텐데..."
컴퓨터안에 보라는 몸을 이리저리 흔들며 낙타털로 만든 자위기구를 들고 혼자 흥분하고있다. 자기손에
기구를 끼고 허벅지부터 문지르면서 괴성을 지르고 있다.
"헉헉...여러분...너무 뿅가요...여러분중 한분이라도 옆에 있음...아아....미치겠어...꼴려..."
지랄이다. 가끔씩 저런 방송을 돈내고 회원가입해 보는 내가 한심스럽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도 내 손은
츄리닝바지 안으로 들어가 내 똘쫄이를 만지고 있다.
'똘똘아.. 넌 다 조은데 쓸데없이 민감한게 탈이다. 지금 이렇게 성을 내면 우짜란 말이냐...'
그러며 혼자 주물럭대고 있는데 삐그덕 소리를 내며 누군가 들어오는 소리가 들렸다. 얼른 컴퓨터화면을
바꾸고 뒤돌아 보니 빌딩 청소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다.
"애구..이대리님이 오늘은 당직인가 보네...왜 당직실 들어가서 주무시지 여기에 있데요?"
우리 빌딩은 일주일에 한번씩 밤에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들이 청소를 하는데 오늘이 그날인가 보다. 우리층을
청소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나이는 한 40정도 되었는데 우리 직원들과 잘 어울리는 편이고 농담도 주고받는
편이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청소도구를 안에 놓고는 내쪽으로 걸어왔다.
"이대리님이 밤이 외로워서 잠이 안오는갑네...호호"
어찌 이리도 내맘을 잘 아는지...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에게 대꾸를 했다
"역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가 당직서는 사람 맘은 칼같이 안다니깐? 이거 젊은 혈기가 넘쳐 잠이 와야 줘..히히"
"쯥쯥....딱하네...우짜까나... "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사람좋게 미소지으며 청소를 시작하고 있었다.
낮하고 밤하고 사람의 감성이 달라서 그런가? 늦은밤에 보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가 웬지 이뻐보였다. 그리고 어느정도
펑퍼짐한 가슴이며 엉덩이가 섹시해보이기까지 했다. 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에게 다가가 말했다.
"에이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뭘 들어오자마자 청소를 할라해요. 밤도 긴데 좀 쉬엄쉬엄 하지..앉아요..내가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안마나 좀 해줄테니깐" 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어깨를 잡고 억지로 의자에 앉혔다.
"어어...아이구 왜 이래...청소할라면 바쁜데.."하며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밀려 앉으며 말 했지만 싫은 기색은
아니었다. 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뒤에서 어깨를 주물르면서 말했다.
"애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가까이서 보니깐 피부가 꽤 좋으네...관리하나보네. 아저씨가 좋아하시겠네요"
"무신...피부야 완전 개차반이지..글구 아저씨가 좋아함 뭐하누...제대로 밤일도 못하는데..."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눈을 게슴치레 감고 앉아서 대꾸를 했다. 나는 슬며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가슴을 두손으로 안으며
말했다.
"아니 이렇게 이쁜 우리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를 아자씨가 이뻐하지 않는다 말야?"
"애구 왜 이런데... 다 처진 가슴에 손을 대구...이러지 마요.." 그러면서도 내 손을 뿌리치진 않는다.
"애이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밤이 너무 무서워서 그래요...좀만 있어봐요"하며 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작업복의 단추를 풀러보았다
단추를 2개정도 풀르고 안으로 손을 넣어 보니 노브라상태의 가슴이 손에 잡혔다. 한손으로는 커버되지
않는 가슴이...나는 그 가슴을 두손으로 움켜쥐면서 말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도 젊은 총각이 이렇게 만져주니깐 좋지? 그죠?"
"애구,,,망측하게시리..인제 손 빼요...누가보면 어쩔라구.."
"누가보긴 누가 본다구 그래요.이 층에는 우리 둘 뿐인거 알면서.."
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앞으로 가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를 바라 보며 말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조금은 벌게진 얼굴을 하고 앉아 있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우리 좀 친해보자구요"하며 나는 무릅을 꿇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바지의 단추를 풀렀다. 그리고 지퍼를
내리니 의외로 붉은색 팬티가 보였다. 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팬티에 얼굴을 묻고 바람을 불어댔다. 손으로는
바지를 아래로 내리면서
"아이구 이대리님 이러지 말라니까요...나 갈래요...이러지 마?quot; 그렇게 말하면서도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내 머리를
만지며 일어날 눈치가 보이지 않았다. 나는 계속 얼굴을 묻고 계속 더운 바람을 넣었다. 코안으로는
조금한 비릿한 냄새가 풍겨왔다.
"아이구...이러면 안되는데...왜 이런데요...아아...아하하..아아"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의자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면서 신음을 토해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눈을 거의 감고 사무실 바닥에
비스듬이 눕게 되었다. 나는 츄리닝을 벗고 팬티도 벗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몸 위에 앉앗다. 그리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손을 이끌어 내 성난 자지를 잡게하였다.
"에구에구...이게 뭐래...에구 망측해 에구 망측해"
하며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망측한 내자지를 잡고 시선을 떼지 않고 있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가 이 망측한거 좀 이뻐해주면 되잖아요.."하며 난 난 몸을 돌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입에 내 자지를 넣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내 자지가 입에 들어가자 답답한지 어쩔줄 몰라하다가 이내 빨아대기 시작했다.
"쪼옵~~쪼옵~~쫍쫍" 역시 연륜은 무시못하나 보다. 정말 맛깔나게 빨고 있었다. 나는 고개를 숙여
아줌뗌?팬티를 벗기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벌겐 조개를 먹기 시작했다. 나의 혀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조개살을 마구마구
핣어 나갔다. '아 내가 회사에서 40대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와 69자세를 다 취해보는구나,,'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내 큰자지가 힘에 겨웠는지 입에서 꺼내고는 이제는 나의 똥꼬를 혀로 핣기 시작했다.
사우나에 가면 그런 후장써비스를 받긴 했지만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기술은 나의 전신을 떨게 만들었다. 나는
더욱 세게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조개를 핣기 시작했다.
"애구..애구...나 오늘 ....오늘 죽는가보네...이대리님 혀에 내가 오늘 죽나보네...아이고...아아"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나의 엉덩이살을 손으로 만지며 신음해댔다.
"애구..애구...나 죽겠네..이대리님 나좀 살려줘 봐아...살려...아아...아하...아아"
나는 몸을 일으키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를 잡아 책상을 잡고 업드리게 했다. 그리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내 자지를
꽂아 넣었다. 보통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보다 쬐어주는 맛은 덜했지만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엉덩이를 흔들며 내 자지를 자극해댔다
나는 "짤삭 짤삭"소리를 내며 강하게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내것을 박아댔다.
"애구..아아...앙...좀더요...좀더요...나 죽어버리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엉덩이를 더욱 흔들어대며 울부짖었다. 나는 다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를 바닥에 눕히고 다리를 들게하여
다시 접촉을 시작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유방은 이리저리 흔들리며 내 머리를 치고 있었다. 맞아도 맞아도
기분좋은 느낌이었다. 얼마나 지났을까... 나는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가슴에 나의 정액을 쏟아놓으며 긴 전쟁을
마감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한동안 일어나지 않고 바닥에 누워 "애고...애고..."를 연발했다.
나는 담배를 한대 피우며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가슴을 쓸어내리며 말했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그냥 우리 오늘 같이 잘래요? 나 또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생각날거같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눈을 가느다랗게 뜨며 말했다.
"에헥에헥...안되요...일 해야징...이렇게 호강했는데 일 해야지....애구..애구"
하며 옷을 주섬 주섬 입었다. 몸을 휘청휘청하며.....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는 나의 자지를 마지막으로 한번 잡고는
청소도구를 챙겨 밖으로 나갔다. 나에게 오늘일은 아무에게도 말하면 안된다고 다짐하며...
흐흐...그 뒤에 어떻게 됐냐고? 2시간쯤 지났을까? 당직실에서 자고있는 내 옆으로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가 옷을
홀라당 벗고 슬며시 들어왔다. 그러면서 하는말....
"애구...이대리님...내가 오늘 힘이 들어서 청소구 뭐구 못하겠구 잠깐만 여기서 쉬었다 갈라요...
그래도 되지요?..홍홍"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의 손은 이미 내 자지를 잡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