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8일 목요일

[야설] 공장 - 9부

공장(9)
한참을 박아대면서 내가 다시 오르가즘에 도달하자 남자는
“이젠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가 위에서 해봐요!”라고 하면서 침대에 드러누워 내 허릴 잡아서 자신의 좆 위에 올린다. 난 남자의 좆을 손으로 잡고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대고 주저앉으면서 삽입을 시켰다.
그리고 남자가 허리를 튕기고 난 방아질을 하면서 한참을 하는데 누군가 내 등을 밀면서 남자의 가슴에 엎드리게 하는데 남자는 가만히 나를 끌어안는다.
그리고 내 항문에 다시 크림을 바르는 것이다. 몇 번의 오르가즘으로 지칠대로 지쳤는데 누군가 하고서 고개를 돌려봤다.
사장이었다. 사장은 벌거벗은 알몸으로 내 항문에 손가락을 넣고서 휘저으면서 입맛을 다시면서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싫어요! 하지 마세요!”라고 소릴 질렀다. 웬지 지금 이 일들이 모두다 사장으로 인해서 벌어진 일이라서 사장에게는 해주기 싫었다.
“싫다고? 훗!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하면서 사장은 두 손바닥으로 내 엉덩이를 사정없이 내려치기 시작했다.
“악!-악!-악!-악!-악!-악!-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때리지 마세요! 아파요! 엉!!!----엉!!---흑흑흑!!!!”하면서 난 울음을 터트렸다. 한 두 대도 아니고 미친 사람처럼 눈에 광기를 지니고 때려대는 엉덩이는 찢어지는 것처럼 아팠다. 그렇지만 사장은 멈추지 않고서 엉덩이와 허리까지 계속해서 때려댔다.
“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짝!-- 시팔년이 어디서 주둥이를 나불거려? 엉? 죽어볼래?짝!--짝!--짝!--짝!--짝!--짝!--” 사장은 미친사람처럼 계속해서 내 엉덩이를 때려댔고 난 남자가 내 몸을 끌어안고서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있었기 때문에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용서해주세요! 엉엉엉엉엉엉엉!!”울면서 애원하는 방법 말고는 없었다.
“시팔년이 어디서 까불어? 앙? 지금 상황이 판단이 안돼? 확 돌아앉아!”라고 하자 남자가 나를 잡고 있던 팔을 풀어준다.
난 몸을 일으키려고 했는데
“좆 빠지지 않게 돌아앉아 이년아!”라고 하는 것이다. 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좆이 빠지이 않게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힘을 주면서 그대로 회전해서 사장을 보고 앉았다.
“빨아 이년아! 내가 쌀 때까지 빨아서 받아먹어! 어서”라고 소리를 치자 난 얼른 사장의 좆을 입에 물었다. 사장의 좆은 뭔짓을 했는지 크기도 큰데다가 울퉁불퉁했다. 한참을 빨아대는데 턱이 얼얼했다. 난 사장의 좆을 입에서 빼고 잠시 쉴 요령으로 사장의 불알을 입에 물고서 빨기 시작했다.
“그래! 이년이 이제 제대로 말귀를 알아듣네! 그럼 여기도 빨아라! 불알 주무르면서”라고 하면서 사장은 자신이 엎드린 자세로 돌면서 자신의 항문을 들이댄다. 난 아직까지 남편의 항문도 빨아준 적이 없었다.
“얼른 빨아! 좆이 식잖아!”라고 하는 말에 난 얼른 혀를 내밀어 사장의 항문에 대고서 국화무니를 따라서 간질이기 시작했다.
“후훅! 좋아! 내 좆은 손으로 흔들고, 불알하고 항문은 혀로 자극해라! 거 항문도 좀 벌려서 혀로 깊게 쑤셔봐!”라고 하면서 여러 가지 주문을 한다. 난 사장이 시키는 대로 열심히 사장의 항문을 손으로 벌리고서 깊숙이까지 혀를 찔러주기도 하고 불알에서 항문까지 핥아주기도 하면서 손으로는 열심히 사장의 좆을 흔들어 주었다.
어느 순간 눈물이 핑 돌았지만 울 수 없었다. 사장이 보면 또 때릴 것 같았다.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좆을 박고 있는 남자는 서서히 허리를 움직이면서 내 항문을 자극하기 시작했다. 가끔 남자의 손길이 사장에게 맞은 곳을 지나치면 쓰라렸다. 아마도 내 엉덩이는 난장판이 된 것 같았다.
“야! 쌀 것 같다 입벌려!”라고 하면서 사장이 몸을 돌리면서 내 입에 자신의 좆을 물리고는 내 머리채를 잡고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박아대듯이 세차게 박아대기 시작했다. 거대한 사장의 좆이 목구멍 안쪽까지 찔러대면서 난 사래가 들려서 토할 것 같았지만 억지로 참고서 사장의 물건을 받아내야 했다.
“야! 영만아! 너도 일어나서 이년 좀 죽여줘라!”라고 하자 남자가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좆을 빼더니 몸을 일으키고서 다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좆을 박고서 세차게 펌프질을 시작했다.
내 몸은 내 몸대로 달아오르면서 사장의 좆을 나도 모르게 더더욱 세게 빨아대게 되었고 결국 사장은 참지 못하고서
“우! 우욱! 싼다! 한 방울도 흘리지 말고 모두 먹어! 알았어?”라고 소릴 지르면서 사장은 고개를 뒤로 제치면서 사정을 시작하는 순간에 내 머리채를 세차게 자신의 좆으로 당기자 사장의 좆이 목구멍 안으로 들어오면서 내 기도가 막혀 난 호흡을 할 수 없었고, 그런 내 목구멍으로 뜨거운 사장의 정액이 꿀럭 거리면서 넘어가기 시작했다.
사장은 정부장과의 섹스 탓인지 정액은 그리 많이 나오지 않았다.
“후! 좋아!”라고 하는 순간 내 뒤에서 박아대던 영만이가 내 골반을 세차게 움켜쥐면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에 사정하는 것이 느껴진다.
영만이 뒤에서 사정하는 것을 느끼면서 난 그대로 침대에 엎어지면서 의식을 잃고 말았다.
어느 정도 시간이 흘렀는지도 모를 정도로 난 반은 의식을 잃은 채로, 반은 잠이 든채로 시간이 흘렀다.
내가 정신을 차리고 시계를 보니 시계는 8시를 가리키고 있었다.
‘내가 그렇게 시달린 시간이 있으니까..... 지금이 저녁 8시는 아니겠지?’라는 생각으로 주변을 둘러봤다. 처음 보는 방이었다.
보통의 모텔방처럼 침대와 욕실이 있고 한쪽에는 조그마한 티테이블이 있었다. 그리고 특이한 것은 한쪽 벽면이 모두 액정모니터로 도배를 하다시피 했는데 거의 20대 정도의 모니터가 있었고, 모니터에는 회사의 각 부분들이 비춰지고 있었다.
‘여긴 뭐하는 곳이지?’라는 생각을 하는데 문에 노크하는 소리가 들린다.
“누구세요?”라고 하면서 자리에서 일어나려고 하는데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와 골반이 뻐근하고 엉덩이가 쓰라려서 앉을 수가 없었다. 난 침대에 앉는 것을 포기하고서 침대에 내려서려고 하는데 몸이 알몸이었다.
밖에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에 알몸으로 나갈 수는 없었다.
“납니다!”라는 사장의 목소리가 들린다.
난 얼른 일어나 문을 열어주었다.
“아이구! 이런 차림으로 문을 열어줄 필요까지는 없는데요! 자! 얼른 자리에!”라고 하면서 사장은 철저히 이중인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아닙니다.”라고 하면서 내가 서있자 사장은 문을 잠그면서 내 어깨에 손을 얹으면서 침대로 데리고 간다.
“자 누워요! 어서”라고 하기에 난 엉거주춤 하다가 침대로 올라가 앉지도 높지도 못하는 자세로 있었다.
“김미정씨가 너무 무리하는 것 같아서 내 방을 잠시 이용하라고 했어요! 불편하지는 않은가요?”라고 사장은 완벽하게 인자한 모습으로 내게 묻는다.
“네! 불편한 것 없습니다.”
“저기 업무는 정부장 통해서 처리하도록 했으니까! 참! 남편에게 두 번인가 전화가 와서 피곤해서 수면실에서 자면서 전화기를 놓고갔다고 정부장이 대신 받았다고 하더구만! 자!”라고 하면서 사장이 내 휴대폰을 나에게 건넨다.
“남편이 걱정할 텐데 전화 해줘요! 지금!”이라고 하면서 ‘지금’이라는 말에 힘을 실는다. 자신이 보는데서 통화를 하라는 의미인 것 같았다. 난 서둘러 단축키로 남편의 번호를 눌렀다. 신호가 가는 동안에 사장인 한 마디 더 한다.
“참! 피곤해서 쉬는 바람에 이틀정도 더 철야를 해야 할 것 같다고 남편에게 잘 설명해요! 알겠죠?”라고 말하고서 내 옆으로 와서 앉는다.
“응! 나야! 피곤해서 쉬고 있다고 하기에 걱정했어!”라는 남편의 말에 눈물이 왈칵 쏟아지려고 하는 것을 사장이 나의 손을 잡는 것에 놀라서 간신히 참았다.
“별 일 없어! 그런데 어떻게 하지? 오늘 쉬는 바람에 이틀정도 더 회사에서.... 미안해!”라고 말하는데 사장은 내 손을 자신의 바지 속으로 넣는다. 난 잠깐 힘을 줘서 빼려다가 사장과 눈이 마주치고 나서 그냥 사장의 물건을 잡고서 만져주었다.
사장의 물건은 만지기 무섭게 발기했고 사장은 발기하는 물건이 불편했는지 바지를 벗어버린다.
‘그냥 가지는 않겠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그러게 그냥 집에서 살림이나 하지 뭐하러 회사를 다닌다고... 이번만이야! 알겠지?”라고 하고서 남편과의 통화는 끝냈다.
남편의 말을 듣지 않은 것이 후회스러웠지만, 이미 너무 늦었다는 생각을 하는데
“미정씨? 이놈이 미정씨 입을 그리워하는 것 같은데??”라고 하는 말에 난 얼른 침대 밑으로 내려가 쪼그려 앉으면서 사장의 물건을 입에 물고서 정성스럽게 빨아주었다.
한참을 빨아주자
“자! 그만하고 침대에 손 짚고서 엉덩이를 내밀어봐요! 약을 좀 발라야 할 것 같아!‘라고 한다. 난 얼른 일어나 침대에 손을 짚고서 엉덩이를 내밀었다.
사장은 주머니에서 두 개의 물건을 꺼내는데 하나는 어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와 항문에 발랐던 크림이었고, 다른 하나는 처음보는 연고 같은 것이었다.
“자! 먼저 이것부터!”라고 하면서 사장은 크림을 먼저 들더니 뚜껑을 열고서 자신의 다리로 내 다리를 건드린다. 다리를 더 벌리라는 뜻이었다. 난 다리를 더 벌려주었다.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사장이 손대기 편할 정도로 노출이 되었다.
사장의 손길이 몇 번인가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의 음순과 질을 들락거리더니 이내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달아오르기 시작했다.
“아하항! 사장님! 얼른 해주세요! 못참겠어요! 하항!”하면서 난 또 다시 신음소리를 내면서 사장에게 엉덩이를 흔들면서 교태를 부리기 시작했다.
“뭘 해줄까? 약 발라달라고?”라고 사장이 묻는다.
“아뇨! 사장님 것으로 제 거기에! 강하게 박아주세요!”라고 난 서슴없이 말했다. 어차피 이런 상황에서 내숭은 불필요했기 때문에.....
“난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 정확하게 표현해봐요!”라고 사장은 일부러 못알아듣는척 한다.
“사장님 물건으로 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황홀하게 해주세요! 하항”이라고 말하는데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는 벌써 애액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털을 타고 흐르기 시작했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알아듣겠는데 물건이 뭐지요?”라고 하면서 사장은 연고를 열어서 내 엉덩이에 바르기 시작했다.
“아흐흥! 몰라요! 사장님 좆으로 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쑤셔주세요! 하항”이라고 난 애원하듯이 말을 했다.
“아! 내 좆! 말입니까? 미정씨는 내 좆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요! 허허! 그럼 이렇게 애원을 하니 내가 좀 피곤해도 미정씨를 위해서 흐흠! 후훅”하면서 사장은 자신의 우람한 좆을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밀어 넣는다.
“하흐흐흥! 좋아요! 사장님 좆이 너무 좋아요! 하흑! 더 세게 해주세요!”라고 하자
“그럼 미정씨가 이렇게 간절히 원하는데 세게 해줘야지!”라고 하더니 거세게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자신의 좆을 쳐대기 시작했다.
“아우후훅! 미치겠어! 하항! 하흐흑!”하면서 난 벌써 첫 번째 절정에 오르면서 사장의 좆을 휘감으면서 애액을 분출시켰다.
“미정씨 벌써 쌌나요? 흠! 요즘 업무가 많아서 그런지 내가 좀 피곤한데 미정씨가 위에서 좀 해볼래요?”라고 하면서 사장은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서 좆을 빼고서 침대에 눞는다.
“물론이죠! 피곤하신 사장님 제가 알아서 해드릴게요! 자! 그럼!”하면서 난 사장의 좆을 잡고서 허리를 내리면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으로 삼켰다.
“하학! 학! 학! 학!”하면서 난 방아질을 시작했다. 사장의 좆은 울퉁불퉁해서 내 질벽을 확실하게 긁어주기 때문에 난 얼마가지 않아서 다시 오르가즘을 맛봤고 지쳐하는 나를 보더니 사장은 다시 나에게 자신의 좆을 빨아서 사정하게 하라고 한다.
누워있는 사장의 좆을 입에 물고서 열심히 머리를 흔들어대는데도 사장은 사정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미정씨! 우리 항문으로 해볼까? 난 거기에 하면 빨리 사정하는데! 미정씨 괜찮겠어요?”라고 역겹게도 물어본다.
“물론이죠! 사장님께서 원하신다면 얼마든지! 자! 제 항문에 마음껏 박으세요!”라고 하면서 난 다시 사장에게 허리를 내밀었다. 사장은 주저하지 않고서 내 항문에 크림을 살짝 바르고서 삽입하더니 진짜로 얼마가지 않아서
“우! 미정씨 나 쌀 것 같은데! 미정씨 입으로 받아줄래요?”라고 한다.
“네! 알겠습니다.”라고 하면서 난 허겁지겁 몸을 돌려서 사장의 물건을 입에 물고서 다시 한 번 사장의 정액을 받아먹었다.
사장의 물건과 불알, 털, 항문까지 모두 다시 입으로 청소를 해주고 나서 사장은 그 방에서 나갔다. 어제의 잔인한 표정으로 이런 말을 하면서
“후후! 그렇지! 그렇게 말을 잘 들어야 주인의 사랑을 받는 거야! 꼭 매운 맛을 봐야지만 정신들을 차린다니까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잘 씻고 쉬면서 대기해! 이따가 또 올테니까!”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