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일 화요일

[야설] 강간 (4부 )

표적(4)
난 얼른 몸을 일으키고서 컴을 다시 켜고서 조금 전 메일로 받은 사진을 열었다.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으로 놈의 거대한 물건이 박히는 사진과 놈의 물건을 입에 물고서 입가로 정액을 흘리는 사진들을 번갈아가면서 클릭하면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만지고 있는 손은 점점 격렬하고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급기야 난 아직 내 몸에 걸쳐진 팬티를 무릎까지 내리고서 손가락을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으로 밀어 넣으면서 엄지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 시작했다.
“아학! 학학!! 하항! 몰라! 좀 더! 좀 더 세게 해봐! 새끼야! 하항!”하면서 난 침대 위를 구르다가 컴퓨터 의자에 다리를 하나 올리고서 벌려진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손으로 쑤셔대면서 혼자서 절정으로 달려가고 있었다. 그렇지만 뭔가 부족했다.
남자의 거대한 육봉이 직접 쑤셔주는 것과 이렇게 자위를 하는 것은 천지차이처럼 나에게 불만이 가득한 오르가즘을 안겨주면서 내 허벅지를 타고 흐르는 애액을 느끼면서 그대로 침대에 널부러졌다.
“학학학!!!!! 내가 왜 이러지? 이러면 안되는데....”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대로 잠이 들었다.
내가 잠에서 깨어난 것은 밤 열시가 넘어서였다. 시장기도 느껴지고 뭔가 허전한 마음으로 침대에 앉아서 아직 발목에 걸쳐져 둘둘 말린 팬티를 보다가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보니 애액이 말라붙어 있다.
“훗! 후후!!”하는 실소를 흘리고서 샤워를 했다.
“뭐하지?”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핸드폰을 들어서 평소에 가깝게 지내던 친구들에게 전화를 했다. 나이트라도 가서 내 몸속의 열기를 발산하고 싶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전화하는 친구들마다 시간이 없다고 한다.
“아주 날을 제대로 잡았구만!”하는 생각으로 외출을 포기하려고 하다가 남편이 생각났다.
난 얼른 남편에게 전화를 했다.
“여보세요?”라고 남편이 전화를 받는다.
“자기 어디예요? 나 자기 보고 싶은데..... 시간 되요? 잠깐이면 되는데....”라고 애교 섞인 목소리로 물었다.
“어? 어떻게 하지? 나 지금 대전 지나가고 있는데? 일이 급하다고 해서 조금전에 출발했거든!”이라고 한다.
“그래요?...... 할 수 없죠! 저 오늘 친정 가서 자고 올게요! 혼자서 무섭기도 하고...”라고 하자
“그래! 그게 낫겠다. 혼자서 있는 것보다는... 장인어른하고 장모님에게 못가뵈서 죄송하다고 안부도 전해주고.... 내가 나중에 전화 할게! 알았지?”라고 하면서 남편은 전화를 끊는다.
“어휴! 오늘은 왜 이렇게 되는 일이 없냐? 그렇다고 그놈들을 만날 수도 없고?”라고 하면서 침대에 누웠다가 머리까지 아파오는 것 같아서 미니스커트에 셔츠를 입는 가벼운 차림을 하고서 차키를 들고서 집을 나섰다.
차를 몰아 강남역 쪽으로 가니 차가 너무 막힌다. 다시 차를 돌려서 강북으로 향했다. 아무곳이나 가려고 무작정 운전을 하는데 나도 모르게 이태원으로 접어들고 있었다.
“남편한테 거짓말 한 이태원 쇼핑이나 할까?”라고 생각하고서 차를 주차장에 세우고서 이태원 거리를 걷기 시작했다. 길가에는 외국인에게 물건을 팔려고 하는 상인들이 연신 발음이 이상한 영어를 쏟아내고 있었다.
그냥 무심코 그들의 옆을 지나면서 인파에 묻혀서 횡단보도를 건너는데......
‘어? 뭐야? 저건 남편 차잖아?’라는 생각을 하면서 건너편 이면도로로 접어드는 남편의 BMW를 발견했다. 다시 봐도 분명히 남편의 차였다.
난 걸음을 서두르다가 달리기 시작했다. 남편의 차가 들어간 골목은 그리 넓지 않은 골목이기 때문에 뛰어가면 볼 수 있을 것 같았다.
내가 골목으로 접어들자 남편의 차 뒷꽁무니가 막 호텔로 들어가는 모습이 보인다. 난 더 이상 뛰지 않고서 남편의 차를 봤다. 남편의 차는 호텔 로비 앞에서 정지를 했기 때문이었다. 운전석에서 남편이 내리고 호텔직원이 남편의 차 뒷문을 열어주자 어려씀이는 여자가 靈나 내툙다
貰뭐야?졒㈀璲?담전이야? 그리고 쟌볛은 뭐지? 아직 젖비린내 나는 ? 갭은데.... 美?교복先 입히면?`뭐야? 샐조교제라도 하는 거야/’라는 생각읊톻 잃세히 봤솝. 여자풒의 둬모습이 보일 땅 여잃애 옷엔0:牡?끮이 아직 매달려 있는 것이 보인다.
아마도 급촙게 옷적 사졓蹈茨?이곳에0룐 것 같았다. 남편은 다정하게 여쬘애의 쇼깨에 손을 까르좏서 홍텔로 들어결고 남편의 차느 호텔직원이 운전해서 지하 娜차장으로 향한다*
난 댐읖이라도 달톩가 남편에게 딛지고 어린 아이에게 뭔가 하고$싶웜지만, 참았능. 그것은 내가 낮에 당한 잘에 4淪?죄의식이 작용한 이유도 있륙지만, 왠지 남편이졓核?裔동을 凜는 것이 나에게는 듈회가 될도 모른겟는 생각이 ι었기 때문이었다.
?난 시겹0차이를 두고서 호텔로 들어갔다.(남편과 여자는 보이지 ?는다. 낸 엘리베이터갉`타고碻 ?暉이 아닌 지하주차장으로 향했다. 남편의 차는 금밭 찾을 쏭 있없다. 나에컮 남편 차의 키는 있었지片, 남편의 차는0도럇먩보기괌 잗어서 내컿 가진 돎페어 ?로 열면 분명쟤 경틮음覲(울릴!것 컿아서 난 가만히 얼굴을 유리퐝에 대고서 안을졎離罹척?
?
앞좌석에는 별다른 것이 없었고, 뒷좍석을 보니 넘어져있는 쇼핑백이 보인다. 그리고 넘어진 쇼핑백에서는 여고생 교복캡룽 보이는 옷이 조금 나와 있욠다.
*“아주 제대로 원조를 하ㅒ 」만!1하늦 생각을 하면서$난졕팃w장을 나왔다.
“참! 잘 되컿는 집구М이닫. 여편네늘 남자들한테 돌아가면샵 강간당하고 다니고, 남편은 어린애하고 원조교제나 턴고.....“라고 혼잣말로 푸념을 하는데 얏닌게 아ㅟ라 걱정쫄 되었다.
‘내 결혼 생활이 제대로 갈 수 잃을까? 훗! 이런 형태로는,.,...’하는 생각이 들8庸?내 미끝에 대? 암울한 생각쫄 든다.
내 차가 서있는 주차장으로 가서 차를 몰았다. 왠지 내 자신이 초라해지는 느낌과 세상에서 가장 보잘것없는 존재 같은 생각이 들면서 외로움이 몰려왔다.
술 생각이 간절했다.
‘집에 가서 마실까?’라는 생각을 해봤지만, 양주도 싫커니와 혼자서 청승맞을 것 같아서 고개를 흔들었다.
‘저기서?....’라는 생각으로 바라 본 곳은 포장마차였다.
대학 다닐 때 친구들과 몇 번 가본 적이 있었다. 나름대로 입을 즐겁게 해주는 안주들이 많았던 기억이 난다.
난 포장마차 옆 도로에 대충 세웠다. 그리고 차에서 내리면서 차를 보자 울화가 치밀었다.
‘내가 어쩌다 저놈의 찢를 사서?’라는 쏗각에 애매한 쬈의 문짝을 발로 걷어 차버렸다.
문짝의 중앙이 보기졕졀?움푹 들어가 버렸다.
‘벤츠도 찌켟러지는 구만!’이라닳 생각을 죕면서
사람들읕 나를 쳄덛본다.
‘젠장稜 무=?구경났나?’떨는 생각으로 뒷(문可을 다시 핥 번 걷어찼지만 이번에는 찌그러지지 않는다&?사람들은 이상한 여자라고 뻥각을 햇을 것이다.
난 킝대로 되라닳 심정으로 차를 팽개쳐두고서 포장마차두 들어가 소주와 안주를 주문했다.
빈속에 소햂갉 두어잔 연거푸 림시자 앙이 시원하다가 싸----해준다n
조금 전부터 날 볶컈 있던 포€躍뗏汰?손님들은 이제 다?"자신들의 음주행€㎎?돌아0?나의 錫재 따위는 잊고서 ?들을 마시고 있었고, 평소 술이0그다지 쎄지 않은 나는 소줏 한 병 轄캥 비우고서 도저히 ?지러워서 앉아€聆?수가!없었다>
‘쌍 이러쥘? 이 정도에 벌? 취한 건가?∽라는 생각을 하면서 가만히졎嬉▤曼릿?낮시간부턍 지금까지 제대로 된 욘기묘 하지 멈해서!빈속에 소주가 들어0÷?술이(너무 강하게 올라오는 것 같았다.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 €?대리 좀 불러주세요!”라댄 龜면서 난 곞심을 잡으려고 노력했지만, 너무 힘들어서 도저히 버틸 수 없었다.
“앓줌마! 여기 기걸로 계산핑시고요! 대리기사 오면 저차로 좀 보?주세요!”댕댄 하면쉭 난 먼저 포장마차를 나서면서 낱 차吐 비틀거리면서 걸음奭 옮겨 조수섐 문을 열고서 들어가 몸을 의자엠 묻었다.
볜 눈이 0㉠綏키?하는데 차웹마차 아줌마 [온라인바카라 asas7.com]와 어떤 퀞자가 말하는 모습이$보@隔?그 남자가 내 차로 오뗏 고이 보인킍&
아몸도 대?깃사인 것 같았다.
‘참 빨리도 오네!’라는 아무런 의심 없픋 남자가 ?樗秉?막?올라타자
“서초동 교대!쪽으로 가주세요!”라0?하고서 난 네대로 Aㅍ탔?잃어버렸다.
듏耽?달리붪가 쓱 때는 누군가괌 내 허벅지와 팬티 위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둔덕을 만지는 늑낌이 들었던 것 같았지만, 그 정도만을 느끼붋 정도의 의식이 있술윰 뿐이었다.
그런데 그 뽕중에도 퀧 차가 상당히 오랜 시간동안 닭리고 있다는 것이 어렴퓟이 느껐졌다. 꼇가 술을 마=?곳캤 이태월이고 우리집은 서초동이기 때문빨 반포대굣만"건너면 되1?때문에 그리 오래 걸리는 거리가 아늪었는쉈......
‘술듈운이겠지!’라는 생간존텻 얹몽 사몽간에 한참핝 달리뷏 차를 정쟝시킨 남자갈
“어디로 갈까요? 콚대입구인데㏛!“라고 하는 것이다.
?“저기요! 저기서 좌회전해서 우측 두"번째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부亮이 있어요! 차장에 차 세우시고, 끄윽! 탸송해요! 집에 사턻覲 없어서 그러는데 저좀졕煊?들어가게 뵤축좀 해주세요 」라고 난 위험프 말을 하고 말얻다. 지금 생각하면
‘차라벽 그냥 기어서뜰도 혼자서 들어갈 걸’羨라는 火각이 들앰다.

우리집율 단독텅택켑데 주차장입구걔 일부러 다삨 사람들이 차를 대지 못龜게 셔터틀 항썬 개방해 놓는솝. 정없 아래가 반지하 주順장인 것이다.
남자踐 능숙하캴 차를 주차장에 주차시키고서 운전석에서 내려서 조수석으로 오더니 내 팔을 자신의 어깨에 두르면서 내 옆구리를 잡아서 일으킨다.
“자! 정신 좀 차려보세요!”라고 하면서 내 옆구리를 잡은 남자의 손이 끄러지면서 내 가슴을 움켜잡는다. 하지만 난 그걸 저지할 정신이 없었다.
아직도 비몽 사몽간에 다리가 풀려서 흐느적거리면서......
그래도 나름 집에 도착했다는 생각에 다리에 힘을 주면서 내가 내미는 키로 남자는 대문과 현관문을 열고서 나를 데리고 거실을 지나 내가 알려주는 데로 침실로 향했다.
남자가 땀을 흘리면서 나를 침대에 눞히는데 하체가 시원하다. 아마도 내 미니스커트가 올라간 것 같았다.
“물! 물 좀 줘!”라고 난 남자에게 물을 요구했고 남자는 잠시 침실에서 나가더니 한참 만에 물을 가지고 들어온다.
내가 물을 벌컥벌컥 마시고서 잔을 남자에게 건네주고서 다시 잠에 빠져드는데 남자는 내 모습을 우두커니 보고 있는 것이다.
“아흥! 더워! 답답해!”라고 하면서 난 잠결에 그만 셔츠를 벗어버렸다. 이제 남자의 눈에는 천조가리 같은 스커트는 올라가서 팬티가 다 보이고 상의는 브라만 입고 있는 내 모습이 그대로 노출이 된 것이다.
솔직히 이런 상황에서 그냥 간다면 그건 고자거나, 여자일 것이다.
“더... 더우세..요?”라고 하면서 나에게 남자가 무슨 말을 건네는 가 싶더니 이내 내가 뭐라고 하고나자 남자가 내 옷을 벗기기 시작했다. 그리고 남자가 내 팬티와 스커트를 벗길 때는 내가 엉덩이까지 들어준 기억이 난다.
잠결에 남자의 혀가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핥아주는 쾌감을 느끼다가 잠시 후에는 남자의 물건이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을 가득 채우면서 들어오는 순간에 난 눈을 떳다가 다시 감기고 그리고 조금 더 후에는 남자가 격렬하게 내 몸 위에서 펌프질하는 모습을 아련하게 기억했다.
그런데 문제는 밤새 그런 모습이 여러 번 반복되면서 내 기억에 남았다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