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8일 목요일

[야설] 공장 - 10부

공장(10)
사장이 나가고 나서 난 엎드려서 한참을 울었다. 너무나 서러웠다.
남편의 얼굴이 뇌리를 스치면서 지나가면서 더 눈물이 났다. 한참을 울고 있는데 정부장이 들어온다.
“어때? 좋았지? 죽이지? 히히! 난 이 맛에 이 회사 다닌다. 너무나 황홀하고, 내가, 대한민국 이혼녀가 어디 가서 이런 황홀한 섹스경험을 하겠어? 안 그래? 자기도 어제처럼 맞지 말고 얼른 회복해서 사장 비위 좀 잘 맞춰주고 나처럼 돈도 많이 받고, 즐기면서 회사 생활해! 어린애들처럼 그만둔다는 생각 같은 거 하지 말고 응? 알겠지?”라고 말하는 정부장의 입을 찢어버리고 싶을 정도로 울화가 끓었지만 혹시나 사장의 귀에 들어 갈까봐 정부장의 말에 동조를 해주었다.
“나도 어제 너무 황홀했어요! 그리고 방금 전에 사장님이 또 한번 이렇게!”하면서 난 가랑이를 벌리고 아직 애액이 흐르고 있는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보여줬다.
“어머? 자기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대단하다 어제 그렇게 했는데도 멀쩡하네? 난 처음에 퉁퉁 부어올라서 며칠 고생을 했는데..... 물건이 좋기 좋은가보네! 사장님이 또 오셨을 정도면?”이라고 정부장은 약간 시샘이 섞인 목소리로 몸조리하라고 하면서 방을 나간다.
난 잠도 더 자기도 뭐하고 해서 욕실로 들어갔다. 욕실에서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면서 다시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되지?’
‘이런식 이면 남편이 그만두라고 할 텐데?’
‘복수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복수를 하지?’
‘죽어버릴까? 아냐! 죽으면 나만 억울해! 죽더라도 꼭 복수하고 죽을래!’라는 등 여러 가지 생각을 하면서 긴 시간의 샤워를 했다.
샤워 후의 나른함과 많은 눈물을 흘린 탓인지 피로가 몰려오면서 다시 잠에 취해서 골아 떨어졌다. 한참을 자는데 사장인 것 같은 사람이 와서 내 몸을 만지기 시작했다. 난 상대하기도 싫어서 그냥 자는척 하고 있자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손가락으로 몇 번인가 쑤시더니 잠시 날 쳐다보다가 그냥 나가는 것이다. 문을 열고 나가는 뒷모습을 보니 사장이었다.
‘이상하네? 왜 그냥 나가지?’라는 생각을 했지만 깊게 생각하지 않고서 그냥 잠들었다. 다시 한참을 자고서 일어나니 선진이에게서 전화가 몇 통 와있었다. 난 얼른 선진이에게 전화를 걸었다.
“언니? 어떻게 된거야? 피곤해서 집에 들어갔다고 얘기는 들었는데? 사장하고는 어떻게 되었어?”라고 선진이는 다급하게 묻는다.
“응! 그게! 그러니까! 전화로는 곤란하고 내일쯤 내가 직접 말해줄게! 걱정할까봐 전화했어! 나 피곤해서 더 자야 할 것 같아! 나중에 보자!”라고 하면서 난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다. 아무래도 이 안에서는 불안했다.
고개를 들어서 모니터를 하나씩 훑어봤다. 사무실을 비추던 모니터들은 모두 화면이 꺼진 상태였고, 내가 당했던 지하의 공간이 비춰지는 화면에는 사출기 같은 기계가 계속해서 돌아가는 화면과 다른 화면에서는 정부장이 사장과 섹스를 마치고서 누군가에게 손짓을 하는 모습이 보인다. 난 얼른 그 화면을 주시했다.
정부장은 사장의 물건을 빨아서 사장이 자신의 침대에서 멀어지자 누군가에게 손짓을 하면서 뭐라고 말을 하자 남자 두 명이 정부장에게 가방 같은 것을 들고 다가간다. 그리고 정부장이 뭐라고 말을 하자 남자들은 예의 그 실험실 복장 같은 것을 벗고서 알몸이 되더니 이내 들고간 가방에서 뭔가를 꺼내서 침대의 한켠에 놓고서 정부장에게 달려든다.
정부장은 기분 좋은 표정으로 남자들이 건네는 알약을 하나 받아 먹고서 두 남자의 물건을 번갈아 가면서 빨아대다가 크림을 남자들의 물건에 바르고서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도 바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가방에서 꺼낸 물건 중에 거대한 딜도를 꺼내더니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으로 밀어넣기 시작는 것이다.
정부장이 고개를 꺽으면서 뭐라고 말을 하자 두 남자 중 한 사람은 정부장의 입에 좆을 물려주고 다른 남자는 정부장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박힌 딜도를 잡고서 펌프질을 해주기 시작했다. 정부장은 자신의 가슴을 일그러트리면서 허리를 들썩이면서 황홀경으로 달려가고 있었다. 그리고 잠시 후 정부장이 개처럼 엎드린 자세를 취하고서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박힌 딜도를 자신의 손으로 펌프질을 시작하자 남자들은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한 남자는 정부장의 입에 좆을 물리고 다른 남자는 정부장의 뒤로 돌아가더니 정부장의 항문을 몇 번인가 핥아주더니 이내 허리를 세우고 정부장의 항문에 삽입하기 시작했다.
“정부장 굉장하지? 저년은 색귀야! 색귀!”라고 하는 사장의 목소리에 난 깜짝 놀라서 모니터에서 눈을 떼고서 사장을 봤다. 사장은 언제 들어왔는지 모니터를 보고 있는 나를 보면서 옷을 벗고 있었다.
“내가 미정씨를 위해서 정부장이 달려드는 것을 미정씨 생각이 나서 쟤들하고 놀라고 하고서 올라왔지! 흐흐”하면서 사장은 내 젖꼭지를 잡고서 약간 통증이 들 정도로 비틀어댄다.
약간 아프지만 참았다.
“호! 안아파? 그럼!”하면서 이번에는 강하게 내 젖꼭지를 비틀어댄다.
“아악! 아파요!”라고 하자!
“그렇지! 사람은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알아야되!”라고 하면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로 손을 댄다.
“오호라! 정부장이 노는 것을 보고 이렇게 흥분하고 있었나? 내가 올라오지 않았으면 큰일날 뻔 했겠는걸?”이라고 사장이 말한 이유는 나도 모르는 사이에 정부장의 섹스를 보면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가 젖어들어있었기 때문이었다.
“자! 눈은 정부장이 어떻게 노는지 보고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이쪽으로...”하면서 사장은 나를 길게 눞게 만들고서 내 가랑이를 벌리더니 자신의 혀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애무하기 시작했다.
사장은 집요하게 내 클리토리스와 음순들을 깨물어가면서 나를 가만 놔두지 않았다.
“아흐흐흑! 사장님! 미치겠어요! 어서 해주세요! 하항!”하면서 난 약간은 오버하면서 사장과 얼른 끝내고 싶은 생각에 허리를 들썩이기 까지 하면서 오버를 했다.
“후후! 이렇게 급하게 하면 안돼지! 자! 올라와봐!”라고 하는 말에 난 사장이 나보고 위에서 삽입하라는 말인 줄 알고서 사장의 좆을 잡고서 앉으려고 하자
“아니!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는 내 얼굴로 얼굴은 내 좆으로...”라고 하는 것이다. 69자세를 요구했다.
난 얼른 몸을 돌려서 사장의 좆을 입에 물면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사장의 얼굴에 대주었다. 사장은 사정없이 내 가랑이를 한껏 벌리고서 다리와 함께 벌려진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얼굴을 쳐박더니 개걸스럽고도 집요하게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자극하기 시작했다.
“하하황! 미치겠어요! 더 강하게! 하흥!”하면서 난 허리를 들썩이면서 사장의 좆을 세차게 빨아대기 시작했다. 그런데 어느 순간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으로 뭔가가 들어오는 것이 느껴진다. 분명히 사장의 손가락은 아니었다.
난 고개를 숙이면서 배를 들고서 그것이 무엇인지 확인했다. 그것은 딜도였다. 크기는 사장의 좆과 비슷한 크기였다. 그런데 그게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으로 모두 들어오더니 진동을 시작하는 것이었다.
“우---우----웅!!”하면서 진동을 시작하더니 이번에는 내 질 속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진동만으로도 버티기 힘들었는데 안에서 자유자제로 움직이기 시작하자 난 도저히 사장의 물건을 입으로 물고 있을 수 없을 정도가 되어버렸다.
“흐흐! 이거 신제품이거든! 죽이지? 응? 이것만 있으면 남자가 무슨 필요가 있겠어? 엉? 마음껏 즐기라고! 흐흐”라고 하면서 사장은 딜도를 깊게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면서 또 다른 뭔가를 이번에는 내 항문에 밀어넣기 시작했지만 난 그걸 신경 쓸 수 없었다.
이미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에서는 애액이 홍수가 난 것처럼 흘러서 사장의 얼굴에 쏟아질 정도로 제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오르가즘에 오르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사장이 내 항문에 집어 넣은 것은 구슬처럼 생긴 것을 줄줄이 이어서 만든 것이었는데 이게 자꾸 항문으로 들어오더니 이것도 진동을 시작하는 것이었다.
“아아아아흐흐흑!!! 제발! 제발 그만! 그만! 화장실 가고 싶어요! 하하학!”하면서 난 그만 사장의 얼굴에 소변을 보기 시작했다.
“우! 좋아! 계속해서 싸라고! 쩝쩝!! 음! 맛이 좋은데!”라고 하면서 사장은 더럽게 내 오줌을 받아먹고 있었다. 그런데 문제는 소변은 그렇게 되었다. 치더라도 큰일을 보고 싶어진 것이 문제였다.
“아항! 사장님! 사장님! 앞에 말고요! 뒤가 급해요! 뒤가! 하하항!!”하면서 난 이제 더 이상 참지 못하고서 사장의 얼굴에서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들어냈다.
“훗! 그렇다면 그대로 끼우고 가서 일보고 나서 씻고서 다시 그대로 끼우고 나와! 얼른!”이라고 하는 것이다. 난 쏟아질 것 같은 느낌에 제대로 대답도 못하고서 욕실로 뛰어들어가서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박힌 딜도를 빼냈다.
그런데 문제는 항문에 박힌 것이 문제였다. 이게 구슬처럼 생겨서 당겨도 한번에 빠지지 않고 항문이 아프면서 하나씩 하나씩만 나오는 것이다.
‘어떻게 해! 똥이 나오려고 하는데! 하흐흑! 모르겠다’라는 생각으로 난 변을 보듯이 힘을 주면서 줄을 잡아당겼다. 그러자 변과 함께 그것들이 계속해서 나오는데 맙소사 구슬이 한 두개가 아니었다.
근 30개 가까운 구슬이 줄에 연결되어서 나오는 것이었다. 난 서둘러 일을 보고서 딜도와 구슬을 닦기 시작했다. 비누칠을 해서 정성스럽게 닦고서 구슬을 먼저 항문에 밀어 넣으려고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흐흐! 내가 이러고 있을 줄 알았지! 이리대봐!”라고 하면서 사장은 나를 엉덩이를 치켜들고서 상체는 바닥을 짚게 하더니 하늘을 향해 드러난 내 항문에 구슬에 뭔가를 바르면서 돌려가면서 밀어넣기 시작했다.
어느덧 구슬들이 다시 내 항문에 모두 들어가자
“자! 이건 네가 직접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넣고 이젠 내 좆도 즐겁게 해줘야지?”라고 하기에 난 사장의 죽어있는 물건을 빨아주려고 얼굴을 사장의 좆 가까이 다가가는데 갑자기 뜨거운 액체가 내 얼굴에 쏟아지는 것이다.
사장이 소변을 보기 시작했다.
“웁! 푸! 추푸!!!!! 사장님! 더러워요!”라고 하자
“뭐가 더러워! 난 네 오줌도 다 받아먹었는데? 너도 내걸 먹어야 공평하지!”라고 하면서 사장은 내 턱을잡고서 입을 다물지 못하게 하고서 내 입에 소변을 보기 시작하는 것이다.
난 눈물이 나면서 숨이 차서 어쩔 수 없이 사장의 소변을 받아먹어야 했다. 사장은 한참을 참았는지 많은 양의 소변을 내 목구멍 너머로 싸고서야 소변을 멈췄다.
“자! 이젠 맛있게 빨아봐!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에 딜도 박으면서 어서!”라고 사장의 언성이 약간 높아진다.
난 얼른 방금 전에 소변을 본 사장의 좆을 입에 물고서 혀를 굴리면서 사장의 물건을 발기 시켰다. 사장의 물건은 바로 발기하였고
내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의 딜도는 춤을 추면서 나를 흥분하게 만들었다.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 속의 딜도가 나를 두 번인가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할 때 사장은 다시 내 목구멍 너머로 많은 양의 정액을 쏟아내고서야 변태적이고 더러운 사장의 섹스가 끝났다.
사장의 몸을 샤워기로 씻겨주고서 사장이 나가고 나서 난 목구멍에 손가락을 넣어서 구토를 하려고 했지만,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다만 내 눈에서 하염없이 눈물만 흘러내렸다.
밤에 잠을 자는 동안에 난 수많은 남자들의 소변과 대변까지 받아먹는 악몽에 시달렸다. 그 중에서도 사장은 나를 눞혀놓고서 내 입을 벌리게 하고서 내 입에 자신의 항문을 대고서 변을 보는 악몽에서 놀라서 허우적거리다가 잠에서 깨어났다.
이마에는 식은땀이 맺혀있었다. 엉덩이를 만져보니 통증이 거의 없었다. 무슨 연고인지는 몰라도 그 연고를 바르면서 멍자국도 금새 사라지고, 통증도 쉽게 없어졌다.
시원한 물을 마시고 나서 모니터를 보니 아직도 켜져있는 모니터가 있었고 그 모니터에는 정부장이 아직도 남자들고 섹스를 하고 있었다. 시계를 보니 새벽 4시가 다 되어가고 있었다.
‘어머나? 어떻게 아직까지?’라는 생각으로 모니터를 유심히 보는데 이상한 것은 정부장이 계속해서 뭔가 알약 같은 것을 먹는 것이었다.
‘어제도 저걸 먹던데? 뭐지?’라는 생각을 하면서 모니터를 유심히 보는데 남자들이 정부장을 침대에 묶고 있었다. 그런데도 정부장은 자신의 보지 [라이브바카라 asas7.com]를 흔들어대면서 계속해서 섹스를 요구하는 것 같았다.
‘무슨 약일까? 최음제 같은 것일까? 그나저나 저렇게 하고도 괜찮을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다시 잠을 청했다.
아침이 되어 난 몸 상태가 괜찮은 것 같아서 사무실로 출근을 했다. 아직 사람들이 출근하지 않은 상태라서 여유있게 커피를 뽑아서 창밖을 보는데 아직까지 외부에는 노출되지 않았던 지하실 남자 직원들이 누군가를 업고서 급하게 차에 태우고 나가는 것이 보였다. 담요로 씌워서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한쪽으로 나온 다리에 패티큐어가 발라진 발가락을 보면서 그게 여자라는 것을 알 것 같았다.
‘여자라! 여자! 여자? 그럼 혹시? 정부장? 어제 지하에는 정부장 말고는 없었잖아?’라는 생각이 들면서 정부장에게 뭔가 좋지 않은 일이 생겼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직원들이 모두 출근하고 나서 사장이 나와 선진이와 정아를 부른다.
“음! 안타까운 소식이 있어서 여러분을 불렀습니다. 조금 전 병원에서 연락이 왔는데..... 정부장이 사망했다고 합니다.”라고 하는 것이다.
난 아무런 말을 할 수 없었다.
“네?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어제도 저희하고 함께 근무를 했는데?”라고 선진이와 정아가 사장에게 묻는다.
“그러게나 말입니다. 저도 어제 정부장 퇴근하는 모습을 보고서 퇴근했는데 아침에 119에 실려서 병원에 도착했는데 이미 늦었다고..... 사인은 약물중독이라고 합니다.”라고 하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